겨울왕국2 OST ❄️ Show Yourself – Idina Menzel(이디나 멘젤) [가사/해석/발음/한글/자막/lyrics]

✅ 예고편 영상들을 모아서 직접 편집해 만든 동영상입니다😆
✅ 이 동영상으로 발생하는 수익은 일체 저에게 돌아오지 않으며, 100% 저작권자에게 지급됩니다. (광고는 제가 넣는 게 아닙니다)
✅ 영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는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! 아직 영화를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자제 부탁드립니다😅 (미리 경고하시고 바로 보이지 않게 몇 줄 밑에다 적으시는 건 괜찮을 것 같아요!)
✅ 해석은 100% 정답이 아니며 가사의 맥락에 맞게 의역한 부분도 있습니다.
🙊 3:38 Throw yourself ➡️ Grow yourself 입니다.
Grow yourself, Into something new
(널 성장시켜,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)

🎉공식뮤비 (영화영상+가사해석) https://youtu.be/Zdzwer-xoiQ

안녕하세요 여러분! 여러분들에게 90번째로 소개해 드릴 노래는 영화 겨울왕국 2 의 OST인 Idina Menzel(이디나 멘젤), Evan Rachel Wood 의 Show Yourself 입니다.
저번 Into the Unknown 에 이어서 겨울왕국2 OST는 두 번째인데요! Into the Unknown 도 정말 좋았지만, 영화를 어제 보고 온 입장에서 개인적으로 진짜 메인곡 같았던 곡입니다. 영화관에서 봤을 때 전작에 비해 더 커진 스케일에, 곡 후반에 나오는 합창 부분에선 웅장함에 압도당하는 느낌이었는데요. 이 곡이 나오는 장면이 정말 감동적인데, 더 이상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자제하겠습니다😂 꼭 영화관에서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!
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, 가사를 잘 보시면 스스로를 부끄러워하고 숨기는 사람들에게 ‘더는 숨기지 마, 네 자신을 있는 그대로 보여줘’ 라는 메시지를 주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!
영화관에서 보면 너무 감동적인 Idina Menzel(이디나 멘젤), Evan Rachel Wood 의 Show Yourself 입니다.

#겨울왕국2 #ShowYourself #OST #가사해석 #발음 #Frozen2